티스토리 뷰
서초구 브랜드축제 서리풀 페스티벌이 열릴 예정입니다. 다양한 라인업과 행사가 기다리고 있으니 주말에 무료로 다녀오시면 괜찮을 듯 합니다. 지금부터 행사 입장방법, 프로그램, 라인업 등을 소개하겠습니다.
목차
서리풀페스티벌 행사 입장방법
서리풀페스티벌에서는 공연, 놀이기구 등 대부분의 프로그램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단, 먹거리 핑거푸드를 판매하는 푸드트럭은 유료이고, 청년아트갤러리 등 유료 프로그램들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페스티벌은 반포대로에서 9월 16일 토요일부터 17일 일요일까지 황금주말에 개최됩니다.
이틀간의 행사 시간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리풀페스티벌에 누구나 무료로 가실 수 있습니다. 개막, 폐막 무료입장권은 메인무대인 서초3동 사거리의 객석 입구에서 16시반부터 선착순으로 배부됩니다. 이후 18시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공연프로그램 정보
개막프로그램부터 소개하겠습니다.
개막공연인 서리풀음악회는 19시반부터 2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입니다.
개막식 행사에는 브라스밴드와 개막선언이 있을 예정입니다.
개막공연에 출연하는 라인업을 살펴보시면 어마어마합니다. 생각만해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리베르떼오케스트라와 포르테나가 아름다운 연주와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입니다.
또한 요즘 이효리 등과 함께 하는 예능 '댄스가수 유랑단' 으로 핫해진 언니, 김완선씨와 , 런닝맨 등 예능에서 활약 중인 김종국씨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행사 사회는 김희수씨와 박소현씨가 맡을 예정입니다.
다음으로는 공연프로그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리풀합창제는 토요일 15시에 메인무대에서 진행되고, 서리풀 뮤직라이브는 이틀간 원형무대와 작은무대에서 공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라이트쇼는 토요일 21시반에 원형무대에서 펼쳐지는데 이때 홀리뱅이 출연합니다. 별도 객석은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원형무대에서 자유로이 관람하시면 됩니다.
폐막프로그램을 알아보겠습니다.
폐막공연은 일요일 20시에 펼쳐질 예정입니다.
폐막식에는 서초교향악단, 한예종 크누아 윈드 오케스트라 브라스 앙상블, 국립국악원 민속악단, 김소현&손준호 부부 , 그리고 래퍼 지코가 참석하여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지코가 나온다니 라인업 대박입니다.
참여프로그램 정보
서리풀 참여프로그램을 살펴보겠습니다.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먼저 '지상최대스케치북'이라는 대규모 거리 드로잉이 있습니다. 모든 참가자가 함께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스케치북존 에서 진행됩니다.
청년아트갤러리에서는 서초에서 주로 활동하는 청년 작가들의 작품을 감상하고 구매도 할 수 있는 마켓이 열릴 예정입니다.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부스도 마련됩니다. 놀이체험존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서리풀책문화축제는 반포대로 거리 도서관입니다. 오선지위의 도서관 존에서 열릴 예정이고, 입장료는 무료입니다. 다양한 책을 재미지게 탐구하는 의미있는 경험이 될 듯 합니다.
전체적인 행사장 안내도입니다. 참고하시어 즐거운 페스티벌 참여가 되시길 바랍니다.
주차공간은 별도로 없으니 지하철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서울데이트코스 #한강 #나들이 #서울나들이 #주말나들이